안녕하세요
메인보드수리 및 데이터복구 전문업체 모바일픽스 경성대입니다.
오늘은 삼성 갤럭시 관련 포스팅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종은 삼성 갤럭시S22입니다.
증상은 메인보드 손상으로 충전안됨 전원안켜짐 증상입니다.
아마도 충전시 충전회로손상이나 전원회로에 손상이 되었을것이 의심됩니다.
삼성 스마트폰의 경우는 메인보드가 손상이 되면 전원자체가 켜지지 않습니다.
만약 전원이 켜지지 않는다면 그 안에 저장되어 있는 모든 데이터에 접근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메모리에 저장되어있는 사진이나 동영상 연락처 문자 메모 음성메모 등 사용자의 데이터가 모두 날라갈수있답니다.
이런 상태의 메인보드는 만약 손상된 회로만 정확히 수리하거나 교체를 하면 잃어버릴뻔한 사용자의 데이터를 모두 다 살릴 수 있습니다.
그게 메인보드 수리 후 데이터복구의 가장 큰 장점이랍니다.
또한 큰 장점 중 하나는 메인보드 손상이 심하지 않을 경우 데이터복구도 가능하고 재사용도 가능합니다.
만약 칩이나 단자의 단락 등의 손상이면 교체를 하던지 아니면 제거를 한 후 테스트를하여 전류 흐름이 원활히되면
기존에 사용했던 그대로 사용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모든 메인보드손상의 수리 뒤 재사용이 가능한것이 아니니 참고하세요!!
이렇게 손상된 메인보드만 따로 분리를 한 후, 어느 회로의 손상인지를 점검하여 그에따른 필요한 작업을 하는 과정이죠~
만약 여러분의 스마트폰이 갑자기 켜지지 않거나 혹은 재부팅이 지속적으로 되는 경우라면 대부분 전원회로에 손상인데 간혹 메모리나 CPU쪽 데이터회로쪽에 손상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의 손상은 데이터복구자체가 힘들 수 있답니다. 메모리쪽 손상이면 메모리이식이나 CPU이식을 통해 작업을하지만 메모리자체에 손상일 경우 이식작업 조차 불가능합니다.
안타깝지만 아직이런류의 손상은 세상어디에서도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이렇게 메인보드 손상 중에서도 손상된 회로에 따라 복구가 가능할 수도있고 복구가 불가능할 수 있는데 약 2~3시간 정도의 회로 점검을 통해서 바로 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염려마시기 바랍니다~
이제 손상된 회로를 모두 수리 및 보강하여 전원을 켜 보도록 하겠습니다.
손상된 회로를 수리하였기 때문에 전류흐름이 원활하게 작동을 할 경우 정상적으로 부팅을 해야합니다!!
전류가 정상으로 흐르면 이미 설계된 회로에 따라 부팅이되고 정상 부팅이 되면 메모리에 저장되어있는 모든 데이터에 접근이 가능하기 때문에 삼성 스마트스위치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데이터를 백업 할 수 있지요~~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이 정상적으로 부팅을 완료하였습니다.
이 후 메모리확인을 해 보니 약 241기가의 엄청 많은 개인데이터가 저장이 되어있네요!!
메인보드가 손상되어서 이렇게 많은 데이터를 잃어버릴뻔 했지만 손상된 회로를 수리하면 다시 살릴 수 잇답니다!!
문의 010 9894 3845 / 051 610 1515
대표 홈페이지 : http://goril.iposkr.com
대표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usanmobilefix
주소 : 부산 남구 수영로312 21센츄리빌딩 6층 619호 모바일픽스